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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월을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 월의 확인은 보증서, 또는 구입 영수증과 제품 관리 전산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. 당사 제품의 무상서비스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
*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제품의 보증및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.
- 제품(프로그램)의 동글(락키), 설치 디스크(CD/DVD) 및 시리얼 넘버(키)의 분실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 (주)디지털홍일에서는 이에 대한 보증을 할 수 없습니다.
- (주)디지털홍일 시스템 구성품 이외의 주변기기(모니터/프린터등)들은 각각의 제품 제조사를 통해 A/S 받으셔야 합니다.
- 제품 이외의 부속품류(케이스, 휴대끈, 커버, 케이블, 메뉴얼 등)및 소모품류(건전지, 충전용 배터리, 포장재 등)는 보증 할 수 없습니다.
- 제품의 이상으로 발생된 부수적인 금전적 손실(관련 제비용 및 제품에 의해서 얻을수 있었던 금전적 이익 등)에 대해서는 보증 할 수 없습니다.
- 제품의 이상으로 발생된 데이터의 손실 및 관련 제비용(데이터 복구 비용 등)은 보증 할 수 없습니다.

1) 무상 서비스
-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 상태에서 발생된 이상의 경우

2) 유상 서비스
- 보증기간이 경과된 상태에서 발생한 이상의 경우
- 소프트웨어(운영체제/드라이버/바이러스 등) 오류로 인한 서비스 및 프로그램 설치/재설치
- 제품의 임의 개조 및 분해 조립된 경우
- 고객의 부주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파/손상 및 분실
- 천재지변(화재, 지진, 홍수, 낙뢰 등)으로 인한 파손 및 손상
- (주)디지털홍일에서 정한 정규부품이외의 소모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파손 및 손상

3) 서비스 관련 배송비
- 제품의 초기불량(구입후 사용일로 부터 1주일)시 서비스 관련 배송비는 (주)디지털홍일에서 부담합니다.
- 제품의 초기불량 이외의 유/무상 서비스시 관련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

 
고객님 직접 방문 및 원격지 배송 서비스는 상기 유/무상 서비스 기준에 따라서 서비스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.
* 원격지 배송 서비스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 
Pinnacle Studio/Avid Studio 시스템 관련 출장 서비스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기준으로 서비스 비용이 권역별/시스템 수량별로 차등 청구될 수 있습니다.
* 출장 서비스는 당일, 문제해결의 가부에 관계없이 출장비용은 기본 청구됩니다.
* 출장 서비스 당일, 시스템의 문제해결이 불가능한 경우, 차후 시스템의 당사 입고를 통해서 문제해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.

 
Pinnacle Studio/Avid Studio 프로그램 관련 출장 서비스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기준으로 서비스 비용이 권역별/교육시간별/교육수강 인원별로 차등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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